2015. április 15., szerda

[OTHER TWITTER] 2015.04.12. - 2015.04.15. Kim Jae Joong testvérének Kim Sukjin Twitter frissítések


입대하기전에 편지를 주고 부대로 편지를 보내는건 처음이구나!누나 편지 속에 가족건강.팬들이 보내준 많은 이야기가 있으니까 힘을받고 끝까지 화이팅 하자!오늘 따라 우리 막둥이가 더 보고싶다.


. 안나 retweeted
어린재중이...지금머하고있을까?ㅜㅜ
Jaejoong csoda ... Mit csinál most? ㅜㅜ




우연히 보게된 신병편지에서 재중이가 너무 착하고 같은방에 있는 동기들 머리도 재중이가 다밀어준이유가 애들한테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다.착한사람은 어디서든 인정을 받는구나! 선물받은 한라봉 먹이고 싶다.ㅜㅜ



휴가나가는 일병님을 위해 싸인을 해준 재중이ㅎ 건강히 군생활 잘 하라구 써줬네...ㅎㅎㅎ 재중아 너가 들어야할 말 아니야??ㅎ 그래도 적응 잘하는걸 보니 기분이 좋다..


JJ aláírása


팬분들이 보내주신 사진 팬들이 하루씩 복무해 주면 좋겠다고 한다. 누나는 일주일 해줄수 있는데.. 우리 막둥이는 웃는 모습이 제일 이쁘다.이사진 보니까 더 보고 싶다.







일주일만에 도착한 우리 막둥이 편지.온통 부모님 얘기뿐.ㅋㅋ




많은 교훈을 얻고 더 크게 성장해서 올거에요~ 재중이 제대 후 어떤 모습으로 나타날지 같이 기다리고 기대해요.잘자요.^^♡♡♡
Szerzett rengeteg tapasztalatot, és nagyobbra [/ erősebb] nőtt ~ Kérem, várjon, és várom, hogy milyen Jaejoongie fog megjelenni a sorozás után. Jó éjszakát. ^^ ♡♡♡
Credit:kkjj4; 

Shared by: Kim Jae Joong Hungary 김재중 헝가리














Nincsenek megjegyzések:

Megjegyzés küldése